손 건조 하시거나 갈라지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군대에서 맨손 설거지 할때 주방세제 때문에 손이 많이 갈라졌던 기억이 나네요. 이렇게 손이 갈라지는 것을 방치하면 습진으로 발전 해서 손이 미워 질 수 있어요. 그래서 물을 많이 만지시는 분들이나 계면활성제 많이 쓰시는 분들은 꼭 핸드크림 바르시는 습관을 들이 시 길 바랄게요.
오늘은 록시땅 시어핸드 크림 사용 후기를 써볼게요.
특징
제가 사용했던 핸드크림 사이즈는 작은 사이즈 였어요 30mL 사이즈를 사용했는데요. 남성 분들 같은 경우는 핸드크림 잘 사용 안하시잖아요.사용 하시더라도 잠깐 사용하다가 서랍속에 잠들어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일 거에요. 그래서 처음에 핸드 크림 구매 하실때에는 작은 사이즈 구매 하 시길 추천 드릴 게요. 작은 사이즈 이면서도 나름 고급스러운 핸드크림이어서 일반적인 핸드크림과는 향이 달라요. 핸드크림에 돈을 투자하고 나서 부터는 싼 가격대의 핸드크림은 냄새가 너무 인위적이어서 쓰기 싫어져요. 핸드크림이 다 인위적인 향일텐데 좀 웃기긴 하죠?
장점
고급스러움
록시땅 시어 향 이라고 할까요 특유의 향이 맘에 들어요. 어디서 받았는지 모를 핸드크림 사용하셨던 분들 한번 써보시면 향이 특이하다고 하실 거에요. 비싼 핸드 크림들은 다 처음 향을 맡을때는 좋은 향기라는 느낌보다는 독특하다라는 느낌이 보통 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런 향들에 익숙 해질 쯤이면 저렴한 핸드크림은 안쓰시게 될거에요.
또 향뿐만 아니라 바름성도 달라요. 약간 쫀쫀하다고 할까요 드라이 하다고 할까요. 미끌거림이 적어요. 제가 핸드크림을 많이 아는 것은 아닌데 저렴한 제품 썼을때는 미끌거림이 맘에 안들더라고요 비누질 하고 손 안닦은 것 같은 느낌? 그런 느낌을 촉촉 하다고 할 수 있겠지만 그게 좀 과할 때 있잖아요. 록시땅 시어 핸드크림은 그러지 않은 것 같아요. 손이 잘 먹어서 쫀쫀한 느낌이에요.
적당한 가격
가격은 30mL 기준으로 만원 정도 해요. 만원에 이정도 퀄리티 제품 쓰는 거면 좋은 가격이라고 생각 해요. 가성비 좋은 제품이에요. 만원으로 이 정도 만족감 느끼는 제품 찾기도 힘들다고 볼 수 있죠. 핸드크림 종류가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제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단점
특별한 단점없음
특별한 단점은 없고 개인적으로는 30mL 제품은 쓰기에 작았다고 해야할까? 좀더 큰 제품을 쓰고 싶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핸드크림 입구도 작고 그래서 쓸 때 감질나는 느낌이 좀 들었습니다. 손이 작고 크게 건조 하지는 않으신분, 핸드크림 소량씩만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오히려 안성 맞춤인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손이 건조하신분들이나 물을 많이 만지시는분, 손이 일어나시는 분들은 꼭 핸드 크림 사용 하셔야 됩니다. 손이 생각보다 금방 늙어요. 핸드크림 사용하는거 하나만으로도 손 컨디션은 금방 좋아지니까 핸드크림은 돈 투자 할만 합니다. 또 핸드크림이 은근히 선물용으로도 괜찮아요. 물론 쓰고 있는 핸드크림이 있는 분께는 좀더 까다롭게 선택해야 겠지만요 (가격대 있는걸로 ㅋㅋㅋ)
오늘은 록시땅 핸드크림에 대해 간단히 리뷰해봤구요. 다른 좋은 핸드크림도 써보고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